전 보험사에 걸친
다양한 상품구성
PRODUCT
영업조직
성장 로드맵 제시
VISION
업계 최고수준의
수수료 구조
COMPENSATION

리더스의 강점

  • 비교

  • 상품구성

  • 수수료

  • 교육지원

  • 시장개발

  • 성과보상

  • Vision

  • 리더스

  • 생보 20개사, 손보 11개사, 자동차보험, 일반보험, 고객중심의 상품설계, 기타 금융상품 (연계 판매)

  • 원수사 수수료 규정 동일사용(GA 수수료 기준 : 원수사 대비 높음) 전체 수령 수수료의 96% 현장배분

  • 입문과정, 차월별 교육, 월간 정기교육, 전문가 과정, 특화과정 등 본사중심의 다양한 교육시행 (관리자 대상 교육)

  • DB마케팅,케이블방송DB 영업, 다양한 원수사를 통한 정보제공, 시장개발의 확장성 높음 보유고객의 재활용여력 높음

  • 동업계 최고의 연간 컨벤션 시행. 최고규모의 원수사 Promotion, 영업조직의 성장 로드맵 제시

  • 회사와 조직원의 비전 공유 - 사업가형 비전제시 보험 판매 전문회사는 물론 종합 금융판매 전문회사 지향

  • 원수사

  • 생보 또는 손보 단일회사, 교차판매 범위 협소, 종합금융상품 판매 어려움

  • 본사운영 사업비로 인한 수수료 재원 축소 (GA의 60% 후눌) 분급증사의 수수료 체계

  • 본사운영 사업비로 인한 수수료 재원 축소 (GA의 60% 후눌) 분급증사의 수수료 체계

  • 시장제공의 범위가 제한적 (자사 및 계열사 등) 시장 개발의 경직성

  • 기간별 평가와 시상 등 제도권의 강점 적극활용,수수료 외의 Promotion은 다양성과 공격성이 부족

  • 제도권내에서의 비전제시의 한계, 회사 내에서의 신분 상승 비전 - Upgrade의 제한범위 (승진 등)

  • 중소GA

  • 2~3개의 주력사에 국한 판매, 회사수익성 위주의 판매 제휴능력 저하

  • 소규모의 매출규모로 인하여 성과 수수료 낮음 제휴사 별로 수수료 격차가 큼

  • 소규모의 매출규모로 인하여 성과 수수료 낮음 제휴사 별로 수수료 격차가 큼

  • 개인 역량에 의존성향 높음. 제한된 시장에 집중하는 경향 보험판매에 국한

  • 소규모의 성과보상 (자금여력) 수수료 범주 내에서의 해결 성장 로드맵 비전제시 어려움

  • 회사의 비전이 실현가능성과 동떨어진 명분상 비전일 가능성 높음 (규모의 한계)

리더스의 FC 교육과정

㈜ 리더스 금융판매는 세일즈 기본 역량강화 교육과정은 물론 법인영업 활성화를 위한 단계별 FC 교육과정을 제공합니다.